안녕하세요.
오늘은 송추 카페(빵 맛집) 맛집인 「오핀베이커리」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부모님과 송추가마골(유명 고깃집. 여기 맛있어서 강추합니다!!(체인점인데 송추가 본점))에서 오랜만에 식사 후 카페를 가기 위해 찾다가 바로 옆에 있는 오핀베이커리를 가게되었습니다.
주말에 송추가마골은 차들이 장난 아닙니다... 웨이팅도 장난 아니죠....!
그래도 고깃집과 주차장을 같이 쓰는거 같아서 카페 주차도 어렵지는 않습니다.(주차장 꽤나 넓습니다.)
※저는 고깃집을 이용했기에 그대로 차는 고깃집 주차장에 두고 바로 카페를 갔습니다.
근데 송추가마골 본점과 카페 3층이 이어지는 다리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송추가마골 당일 영수증을 보여주면 10%할인(빵은 할인 제외)도 해주는거 보면 송추가마골 사장님이 차리신 카페 같습니다.
브런치도 하는거 같은데 브런치는 안먹어봐서 패스!!
카페 크기는 외관으로 봐도 엄청 커보이는 만큼 실내도 꽤나 넓습니다.
사실 음료수를 마시러 온건데 빵에 눈이 돌아가버렸습니다..@@
빵이 이렇게 많은지도 몰랐고 다양한 빵이 있어서 ㅠㅠ
저는 여기서 오!팥빵이 제일 많이 팔린다 해서 오!팥빵과 여러가지 빵들을 샀습니다.
카페에서는 커피, 음료수만 마시고(빵에 눈이 멀어 음료수 사진은 못찍었네요 ㅠㅠ 커피와 에이드 시켰었는데 맛 괜찮았어었습니다. 여기서 빵이랑 커피나 음료 드시면 꽤나 괜찮습니다.)
집에와서 저녁에 빵을 먹었는데 팥이 통팥 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통팥은 안좋아해서 저는 그저그랬는데
저희 가족들은 통팥을 너무 좋아해서 저 빼고 부모님, 형은 정말 맛있다면서 다드셨습니다 ㅋㅋㅋ
저는 나머지 산 빵들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케익과 조각케익들도 많이 팔아서 다음엔 여유있게 카페에서 음료와 조각케익도 먹어보고
빵이 너무 맛있어서 소금빵이랑 제가 좋아하는 카스테라를 사올 예정입니다.
양주/송추에 놀러가시거나 들르실 일이 있으시면
꼭 한번 들러서 빵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